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콤프월드가 광주매일신문에 나왔습니다.

작성자 콤프월드(ip:)

작성일 2017-06-02 12:13:58

조회 48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스타브랜드] ㈜맥컴 ‘모이면 힘’…지역업체간 소통
산업용품 컨설팅서 수출까지 ‘맞춤형 원스톱 지원’ 제품설계·조립·유통 등 담당 


광주매일신문에 나온 뉴스기사 바로보러가기 ▶




◇저전압 휴대용 콤프레샤=콤프레샤는 모든 산업 현장과 일반생활에서 필요한 에어(공기)를 생산하는 기계이다. 맥컴과 한 둥지를 틀고 있는 ‘콤프월드’는 콤프레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제조업체로 산업용 대형 콤프레샤부터 신개념 휴대용 콤프레샤까지 제작하고 있다.

콤프레샤는 바람 및 공기를 필요로 하는 모든 설계·설비분야에서 쓰이며, 실린더 등을 에어로 열고 닫는 작업, 실내 인테리어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.

콤프월드의 휴대용 콤프레샤는 낮은 전압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도록 저전압 모터를 사용해 고장이 잘 나지 않으며 릴전선(4m/㎡, 100m) 사용이 가능하다.

특히 160볼트까지 전압이 낮아져도 가동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고성능 국산 펌프를 탑재, 220볼트에서 사용 가능, 소모품의 교환 및 유지 보수 등 탁월, 표준 부품 사용 및 최적의 배치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. 이 제품은 실내 인테리어, 농기계 트렉터 바퀴 수리, 집 꾸미기 등에 다양하게 활용된다.

콤프월드는 콤프레샤의 80%의 제작 상태에서 맥컴과 손을 맞잡아 직접적인 연구 개발과 마케팅을 함께 한 끝에 100% 완제품을 완성시켰으며 세계 최초 콤프레샤 테스트 시험 설비를 갖춰 보다 안전하고 검증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.


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닫기